아기 상처가 있는 경우 집에서 치료하는 것보다 의사를 찾아가 치료를 받는 것이 흉터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열린 상처는 감염을 줄이기 위해 4시간 이내에 치료해야 합니다. 나는 가지고있다. 봉합이 필요한 상처는 늦어도 12시간 이내에 봉합해야 합니다.
날카로운 물건에 찔리거나 베이는 경우
아이들은 날카로운 물건으로 찔리거나 베일 수 있습니다. 경미한 상처는 출혈이 양호하면 저절로 치유됩니다. 하지만 상처가 크더라도 출혈을 멈출 생각만 하기 때문에 상처에 가루나 항생제를 바르고 병원을 찾는다. 이것은 상처를 치유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약만 가져오면 귀족이다. 나는 많은 것을 가지고 온다. 감자 가루, 밀가루, 전분 가루, 오징어 사골 등 부엌에서 사용하는 모든 재료는 지혈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특히 아이의 상처에 바셀린을 듬뿍 바르고 병원을 찾는 엄마들이 많다. 많은 양의 바셀린은 출혈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상처가 꿰매야 할 정도로 큰 경우 실제로 상처 치유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지혈제를 사용하지 말고 깨끗한 거즈나 수건으로 출혈을 멈추고 병원에서 상처를 치료한다. 그래야 아이가 흉터를 덜 남기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봉합할 수 있을 정도로 열린 상처는 염증을 줄이기 위해 가능하면 4시간 이내에 봉합해야 하며, 늦어도 12시간 이내에 치료해야 합니다. 너무 늦으면 상처가 치유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근처에 병원이 있으면 상처를 한 번 눌러 출혈을 멈추고 즉시 병원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병원이 멀고 상처가 더러우면 비누로 흙을 씻어내고 즉시 병원에 가시길 바랍니다. 때때로 어떤 엄마들은 상처를 입으로 빨기도 하는데 흉이 질 수도 있으니 피하시길 바랍니다.
작은 상처라도 병원에 가야 한다
상처가 작더라도 집에서 치료하면 실수로 염증을 일으키면 흉터가 남습니다. 따라서 상처가 눈에 보이는 부위이거나 출혈이 있는 경우에는 병원에 내원하여 깨끗한 소독제와 거즈로 상처를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염증을 줄이기 위해 항염증제와 항생제를 처방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흉터가 작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 문제나 흉터가 커지면 빨리 병원에 가지 않은 것을 후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작은 흠집으로 인해 얼굴에 흉터가 생기는 것보다 더 한심한 것은 없습니다.상처가 작더라도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보통 1cm 이상의 상처는 봉합하지만, 최근에는 봉합하지 않고 열린 상처를 덮는 붕대가 개발되었습니다. 추천합니다. 그러나 외상으로 병원에 가면 보통 봉합한다.아이의 환부에 바셀린을 듬뿍 바르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바셀린을 상처에 바르면 출혈을 약간 멈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바늘을 꿰매야 하는 경우 상처 치유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상처가 더럽더라도 소독액을 바르지 마시길 바랍니다. 상처가 크면 무리하게 바르지 말고 즉시 병원에 가서 깨끗한 거즈나 수건으로 지혈하여 지혈한다. 한밤중에 다치면 응급실에 가야 한다. 집에서 출혈을 멈추려고 하면 실제로 상처 치유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병원에 가기 전에 집에서 꿰매야 할 상처를 소독하기 위해 알코올을 사용하지만 이것이 어렵습니다. 상처에 알코올을 문지르면 아이가 심하게 다치고 조직이 손상되며 치유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배를 부어 소독을 하기도 하는데 이런 분들은 피하고 싶습니다.
상처가 모기나 벌레에 물린 상처라면
일부 어린이는 종종 모기와 곤충에 물립니다. 벌레 물림은 거의 문제가 되지 않지만 알레르기 반응과 특이한 벌레 물림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모기나 벌레 물림은 염증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없는 한 약간 가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렵거나 물린 경우 세균이 입으로 들어가 염증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여름에는 화농성 화농이 되어 붓기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이의 손톱을 짧게 깎고, 물린 부위와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모기에 물린 염증은 면역 체계를 약화시키지 않습니다.물론 면역체계가 약한 아이들이 질병에 더 취약하지만 그런 아이들은 드물다. 붓기가 경미하고 가라앉으면 걱정할 것이 없으나, 쏘인 부위가 심하게 부어오르거나 따끔거리거나 따끔거리면 병원을 찾는다. 특히 물린 부위에 물집이 생기거나 진물이 난다면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의사는 가려움증과 염증을 줄이기 위해 약을 처방할 것입니다. 집에서 가려움증을 완화하려면 냉찜질을 권장합니다.소아과에서는 매년 수십 명의 어린이가 벌레 물림 부상을 입습니다. 그냥 벌레 물린 줄 알았는데 화농이 심해져서 잘라 버렸습니다. 상처에 염증이 생기면 즉시 소아과 의사에게 가는 것이 좋습니다. 곤충에 물린 경우 소아과 의사에게 가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소아과는 아이들의 질병을 치료하는 곳일 뿐만 아니라 그들의 상태가 정상인지 확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모기장은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